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피투게더4 : 새침데기 도시녀 스타1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4:37

    #해피 투게더 4#해피 투게더,#정유진#해피 투게더 정유진#유열의 sound악의 앨범#유열의 sound악의 앨범 정유진#문·군 용전·유진 형 로맨스는 별책 부록 정유진#섭취 된다 사주는 이쁜 누나 정유진#짝사랑 전문 배우#디크션죠쯔웅 배우는 향후가 기대된다#김고은#정혜 인#킴국히#해피 투게더 김고은#해피 투게더 전 혜인#해피 투게더 킴국히


    >


    평일에 쉬는날 한가로이 낮잠도 자고 야간도 많이 먹어서 나른한 밤 K본부 예능 해피투게더를 오랜만에 봤다.


    >


    영화<유열의 소리 나는 앨범>홍보 겸 성주 조 연 배우 4명이 출연했는데. 예능 장면은 주인공 김고은과 정해인의 이야기만으로 네 역할이 꽉 차 있지만 짧은 장면 중에 튀는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정유진 배우다.


    >


    사실 오항시 4명의 연예 출연자 중 킴국히 배우와 정유진 배우의 분량을 효은심캇토한 듯한 해피 투게더, 제작진에 불만 불만 불평을 제기하는 곳이다.


    특히 김국희 배우는 사전 인터뷰 때 재미있는 일이 많았다면서 이렇게 스토리가 없다니. 너답지 않니?


    >


    그 자신도 정유진 배우는 현재 새로 찍고 있는 것 같은 드라마로 모두 촬영하고 있는 문근영 배우의 활약으로 MC 전현무가 챙겨주고 노래하고 딕션이 좋다는 평을 들으며 그 자신 말예능 신고식을 잘 치르곤 했습니다.


    >


    문근영 배우의 선택에 따라 예능에서 나쁘지 않은 느낌을 보여준 그녀.


    >


    >


    그녀에 대해 인지한 작품은 몇 달 전 본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이종석을 짝사랑한 회사 동료였고 정해인을 핫스타로 만든 ブ잘 사주는 예쁜 누나 귀엽지 않아'에서 손예진의 직장 동료로, 탐내는 전형상 도시녀이긴 했지만 지금 보니 무심코 짝사랑 전문배우였다.


    >


    그녀가 출연한 근래의 작품을 보면.. 차가운 도시뇨라 남자들의 건조를 받는데, 예상과 달리 소심하게 그녀가 다가오고 상대의 뒷모습만 바라보챠크사랑뇨스타ー 1을 맡았다.


    >


    물론 실제로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촬영 분량이 적어도 사람 만나는 게 즐겁지 않겠다며 잠을 포기하고 회식 장소로 달려가는 그녀라면.


    >


    흠~~ 전 스폰서의 히어로즈였는데 그녀는 영웅의 시구이기도 했었어 더 응원해 주는 이유가 있는 여배우였다.


    >


    스타하나도 여성의 스타라서 전문직의 모습이 잘 어울려서 그런지 제대로 된 스타하나의 캐릭터가 많이 들어올 텐데요. 다양한 연기 변신을 기대해 볼 만하다. 선택을 더 넓게 보고 다양한 역할을 맡아달라는 바람을 가져본다.


    >


    >


    로맨스는 별책부록으로는 아주 좋았는데... ᄏ 도도하고 순수한 면이 있었던 털털함(표정함)..


    >


    >


    옷도 정말 잘 받을 생각이고... 다른 예능에서 그녀를 캐스팅해 제대로 정유진 배우의 매력을 발산시켜 주기 바란다.


    >


    해피 투게더 4에서 펼친 상념. 뉴스 진행자에서 하나기 예보까지 옮기면서 영화를 홍보하면서 보여준 딕션의 정확한 목소리가 정말 인상적이었는데. 해피투게더 영상목록에는 이게 없네.아직 업로드 전인가? 나중에 올라오면 꼭 봐주시고요.


    >


    문근영과 함께 하는 드라마를 촬영 중인 것 같은데... 어느 캐릭터로 본인이 올지 궁금하다.


    >


    >


    이강에게 어떤모습을볼지궁금한정유진배우..


    >


    그녀를 떠올리며 차기작에서의 연기를 기대해 볼 생각이다. 금주 해피 투게더 4 짧은 분량이었으나 인상적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