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8 미드 조이 스펠, 스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8:53

    >


    안녕하세요. 거의 매일입니다.롤 시즌8 미드조이스펠, 스킬, 템트리, 룬, 카운터 공략을 알려드립니다.공략순서는 철자, 스킬, 템트리, 룬, 카운터 순서입니다.조이는 스킬의 파편을 먹고, 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챔피언입니다.역시 한도 주기의 주문 능력 등이 잘 있어, 많이 사용되는 챔피언입니다.


    >


    미드조이 스펠링은 점멸과 점화를 가면 멀어져요.점화가 아니라 적 챔피언 등이 카운터 픽이 과도한 상대가 되기 어려운 챔피언이라면 힐을 들어올릴 때도 있습니다.


    >


    미드조이스킬은 Q>E>W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


    >


    미드 조이의 시작 아이템은 도란 반지, 물약 2개의 추천 빌드는 르 덴의 메아리, 모럴 로노미콤, 라바금의 죽음의 모자, 구두는 마법사의 구두를 가면 됩니다.마법사의 신발을 신는 이유는 조이가 AP 챔피언이기 때문입니다.마법사의 구두를 가마법의 관통력을 높이기 위해서입니다.하지만 상품에 따라 신발은 달라집니다.


    >


    미드조른은 마법+영감을 가면 遊び니다.


    >


    마지막으로 미드 조이 카운터를 알려 드리고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미드조이의 카운터에는 싸이언, 아우렐리온 솔, 트위스티드 페이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하지만 카운터는 적 팀 유저들의 실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


    롤 시즌 8 미드조이 템트리, 롤 시즌 8 미드조이 스킬, 롤 시즌 8 미드조이 테무트리, 롤 시즌 8 미드조이 스펠, 롤 시즌 8 미드조이 스펠, 롤 시즌 8 미드조이 테무틀리, 롤 시즌 8 미드조이 스펠, 롤 시즌 8 미드조이 스펠리, 롤 시즌 8 미드조이 스펠리, 롤 시즌 8 미드조이 스펠링, 롤 시즌 8 미드조이 스펠링, 롤 시즌 8 미드조이 스펠리, 롤 시즌 8 미드조이 스펠리, 롤 시즌 8 미드조이 스펠리, 롤 시즌 8 미드조이 스펠리, 롤 시즌 8루 시즌 8 조이스킬, 롤 시즌 8 조이 템트리, 롤 시즌 8 조이 룬, 롤 시즌 8 조이 카운터, 롤 시즌 8 조이 공략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