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 원인은 "사진 속 허송연 아본인운서 때문?" !!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5:24

    걸그룹 카라 출신 가수 허영지의 누나인 허성용아 본인 운서가 갑자기 전현무와 한혜진의 결별설과 관련해 SNS에 올라온 사진으로 화제가 됐다는 후문이다.(뭐..갑자기 무슨 소리야? ) (눈물))어쨌든 하나 992년생 호송용아봉잉 운서는 이화 여대 성악과 출신으로 직업은 아봉잉 운서로 알려졌다.


    >


    여동생 허영지 못지 않게 또렷한 생김새의 인형급 미모와 청순미가 매력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현재 허선영은 OBS경인TV의 시사교양 프로그램 행복부동산연구소의 진행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한편 전 칸이 되고 있는 사진은 지난 3월의 동상, 허영지가 옹니잉호송용의 instar gram그램에 게재된 정 효은무이나 동상 그리고 지인들과 함께 식사 자리를 가진 사진을 자신의 마이 군 갤러리 디시 인사이드에 올린 사진을 놓고 네티즌들이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고 합니다.(디시 인사이드에서 20하나 6년 한월 하나 3일 시작한 디시 인사이드 갤러리 운영 시스템이었다 마이 군 화랑 제도 덕분에 갤러리 개설 신청 게시판에 신청할 필요 없이 내가 원하는 주제의 갤러리를 직접 열 수 있게 된다)


    >


    허영영은 '불신이 만연한 모임' '불패의 모임이다' '수다쟁이들'이라는 태그와 함께 전현무이기 때문에 동생 허영지와 함께 식사자리 사진을 올렸다고 합니다.


    >


    이에 대 칠로네치증들은 쵸은・효은무과 호・송용 둘의 관계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특히 본인 역시 최근 거론되고 있는 전현무 한혜진의 결별설과 관련된 것 아니냐는 추측이 무성했다.


    >


    이 때문에 허영지 누나 허선영의 남자친구에 대한 정보는 소문만 무성할 뿐 아직 뚜렷이 공개되지 않아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합니다.


    >


    한편 쿡카스텐의 리더 하현우와 공개 연아이 중인 동생 허영지의 연아이사에 대한 관념이 최근 누나인 허선영의 남성 friend에 집중되는 양상으로 분석된다고 전했다.sound~ 이건 좀 오버한 거 아니야? 아무튼 이건 확인 안 된 전단지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