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즘 저의내용, 펭수에 빠져서 삽니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6:46

    요즘 한국정부에서 가장 핫한 캐릭터 펜스팬스! 작년에 본 펜TV는 너무 중독적이에요.저처럼 펜스에 빠진 분들도 많으시죠? 저는펜스를매우좋아합니다.너무 귀엽고 말도 잘하고 선을 넘지 않는 매너도 있으면서 접니다.발언들이~ 자연스럽게 내 입가에 미소를 짓게 만들 것 같은 펜덕~ 거짓없이 펜스는 사랑입니다.펜스를 좋아하는 참치, 과연 어느 회사가 펜스 선전에 성공하느냐가 관건이었습니다.사조참치냐 동원참치냐~ 결국 동원된 당초!!


    >


    >


    >


    이번 설에 동원 참치로 펜스 선물 세트 과인 오면 매우 기대했지만 설에 나 온건 6개 결합 상품에 그것도 펜 스마 구로 1개 들어간 거라니... 정스토리 동원참치가 실망스럽습니다.펜스 12죠은셋토우잇옷 소리, 금방 산 일이죠."진짜, 댁의 "안겨 팔기" 펜스펜클럽은 약간 대부분이 저처럼 구매력이 있는 성인입니다. 하지만 그건 택무가 아닙니다.저는 단과올때 사서 모으려고요.이후에는 펜스 다이어리는 당연히 샀죠.


    펜스 다이어리언 복싱 영상입니다Yes24에서 EBS3만원 이상 구매 시 주는 8종 마그넷탐봉잉소 EBS에서 자신 온 교양서도 다 함께 구매하고 자석을 받았습니다. 펜스 다이어리는 요즘 영어 공부를 위한 다이어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저는 굿즈를 초대하는 타입이 아니라, 사용하는 주의이므로.. 실제로는 인형같은 것이 좋습니다.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부 sound는 본인 도착하자마자 곧바로 대기 때에 매우 떴던 배송도 매우 눗옷도펭스의 달력~2개 이는 대기하고 주문했지만 아는 사람이 선물로 주신다고 해서.선물을 받았습니다. 당신 무감사


    이것도 개봉 영상으로 봅시다.펜스 인형 본인이 왔다 sound 좋겠다 생각했는데 드디어 본인 온 거 아시죠? 지금 품절이 되었는데요 저는 친국가 본인이 오자마자 링크를 받고 바로 샀어요. 언제나 그랬듯이, 나를 배송메일을 받았으니까, 나는 처음으로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도 개봉해야죠.


    >


    펜스 인형이 지금까지 가짜가 많아서 정말 싫었는데~ 정식 라이센스를 받아 드림토이로 팔았습니다. 지금 품절인데, 상시 판매 예정이라고 하니 다시 입고되겠죠? 구입 사이트 Q&A수백개가 전부 재입고 문의입니다.펜스트렌드를 실감한다면 그런 거니까.처음에는 빙그레 열 첫 펜스 붕어 사만코에 왔습니다.


    >


    겡고로우브나사망코 6+쵸코후나사망코 6+빵 스토어 6, 카카오 톡의 선사하는 것으로 구입했지만 쵸코후나사망코 떨어졌다고 톡붕오사망코일 2개 왔습니다


    >


    나쁘지 않아요. 떡붕어 상꼬 맛있거든요. 틀림없이 맛있습니다 사먹으세요.


    >


    >


    그리고 펜스 거울 2종 받았지만 품절 죄송하다고 거울 하나 개더 받았습니다 ~센스 좋으시네요 붕어 사만코는 원래 좋아하지 않았는데 펜스 CF가 댁을 좋아해서 돌려보고 역시 돌려보고 구입했습니다. 댁의 펜스와 잘 어울리는 광고였어요.  펜스 빙구~ 이건 압도적이에요.


    >


    펜스 거울 포장지의 문구는 나쁘지 않습니다. 케이스도 잘 놔야겠네요


    펜스가 손거울을 광고하는 이 영상을 보고 거짓없이 찾던 거울이라 싸서 살 수밖에 없었습니다. 펜스 CF도 거짓없이 대히트다.현재 육지의 광고가 자신이 없는것이 유감입니다.


    현재 TVN, OTVN, O LIVE 채널에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TV를 자주 보지 않아서 보통 유튜브 광고를 많이 해요.지낭용 이야기 전주 가서 손으로 만든 펜스 상품 2개 샀습니다.(하본인눈 친구가 사줬습니다) 친구 감사~


    >


    얘는 무드라고 해서 친한 친구가 사준 건데 싫어하면 무서워요. 영상 좀 보세요.


    >


    이건 핸드폰줄 악세사리인데 디테하나 안 좋아서 샀어요 ᄒᄒ 저는 이런게 나쁘지 않아요. 그럼 펜스 스토리는 가끔은 더 남깁니다.오한씨는 여기까지~  요즘 펜스 보는 맛에 스트레스도 잠시 잊고 삽니다.(전체 펜랴뷰♡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