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킹덤 : 이건보고 결제취소 마스크퇴 해야지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4:26

    >


    아...아...Netflix의 자동 결제 해제가...또 깜박했어 나의 9500원, 이렇게 결제가 되어 버렸습니다.넷플릭스를 탈퇴했으면 좋았지만 최근 넷플릭스 볼 수 있을 때 없는 나에겐 바로 자동결제를 취소했어야 했어.그래서 자동결제를 취소할 생각이야열심히 한 김에 해야지.


    >


    더 보기 - 계정에 들어가면 부부쉽 취소 버튼이 있습니다.거기서 정보를 입력하면 종료결제 취소는 정말 간단하죠?


    >


    한개 단 저는 9500원의 베ー싯크멤보스이프을 쓰고 있어요 환경에 의해서 표준이 나쁘지 않으니까, 프리미엄으로 영상을 보는 것도 재미 있다고 생각하지만, 저는 취소할게.


    >


    멤버십 해지를 누르면 타소리월부터 결제가 안 된다는 것.


    >


    만날 수 없어서 기뻤고, 또 목소리도 못보고.


    >


    안녕하세요, 넷플릭스다 sound에 다시 만나자 ​ 어쨌든 한달 결제가 된 게 뭐를 봐야 1프지앙어 상념 중이지만 ​ 요즘 너무 뜨거운 이슈인 YG전자를 보면 1프지앙어 ​


    >


    뭘 봐야 될지 넷플릭스가 볼 게 많네. 다 보고 가야지.


    >


    >


    킹덤을 보기로 결심했어요.넷플릭스 자체 제작으로 웰메이드라고 불리는 넷플릭스 킹덤, 넷플릭스 결제 취소 넷플릭스 탈퇴


    >


    뭐 그런 얘기예요.왕이 좀비가 되어 주지훈, 배도 나쁘지 않다 류승연 저런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나쁘지 않다 넷플릭스 킹덤 드라마를 보세요.시즌 2도 나쁘지 않아서 올텐데 ​ 그 근처에 되면 또 결제 여지 ​ ​


    >


    그럼 난 이제 드라마 보러 갈게 이거 다 보고 넷플릭스에 은퇴해놔야 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