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음주운전면허취소구제 - 행정심판 구제사례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3:07

    sound 운전면허취소구제 - 행정심판구제사례 sound 음주운전이란 술에 취한 상태에서 도로에서 자동차 등을 운전하는 것을 말한다.


    이쵸크소, 술에 취한 상태라는 것은 혈중 알코올 농도 0.05퍼.센트 이상을 의미하며, 그 수치에 따라 운전면허 정지 또는 취소처분을 받게 됩니다.


    >


    혈중 알코올 농도가 0.05%이상 0. 하나 0%미만의 경우에는 행정 처분으로써 운전 면허 정지 처분을 받게 되며 형사 처벌로 하나 발죠크에서 벌금 하나 00~300만원 사이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


    만약 혈중 알코올 농도 0. 하나 0%이상의 경우 행정 처분은 운전면 조가 취소 처분을 형사 처벌은 벌금 300~500만원 정도의 처벌을 받게 보세요.


    >


    물론 과거 소리운전 전력유무가 나쁘지 않고 교통사건 유무, 인적피해 유무 등에 따라 다소 다른 처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


    이렇게 sound 음주운전을 할 경우 행정처분과 형사처벌을 각각 받는데, 이런 처분이 부당한 불법일 경우에는 행정심판도 이의신청을 통해 구제받을 수 있습니다.국민공감행정사사무소 실제구제사례


    >


    직업상 운전이 필수적이거나 부적절하기 때문에 소음주 운전의 고의성이 없거나 부자연스러운, 혈중알코올농도가 오전에 단순소음주 운전으로 주행거리가 짧거나 불편하지 않은 경우 운전면허 취소처분이 부당, 가혹한 경우에는 이렇게 행정심판이 나쁘지 않으므로 이의를 제기하여 구제받을 수 있게 됩니다.


    >


    행정심판 및 이의신청에 의하여 구제받기 위해서는 위에서 정하는 사실을 적극적으로 증명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따라서 직업상 운전이 필수인지에 대한 재직증명서 자신의 운행관련 증빙으로 이를 증명해야 하며,


    >


    문재금일 대리기사를 요청했을 경우에는 통화기록을 확보해야 하며, sound 음주운전의 고의성이 없다는 증명과 반성, 후회하고 있음을 반성문과 탄원서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주장해야 합니다.


    >


    이처럼 음주운전으로 적발될 경우 행정처분과 형사처벌을 받게 되므로 그 구제를 위해서는 적극적인 증명을 통한 행정심판과 이의신청을 통해 구제받아야 합니다.


    그래서 소음주 운전면허 취소를 구제하려는 경우에는 행정심판전문행정사와 상담하여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