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가입방법과 해지, 가격과 요금제까지 알아보자(아이폰 가입 해지)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4:44

    ​​


    >


    많은 분들이 유튜브가 칸에서 사용한다고 전해지는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는 다양한 영화나 드라마, 아이애니메이션 등 볼 수 있는 매체들이 많아요! 그래서인지 다들 넷플릭스라는 걸 많이 쓰는 것 같아요.PC로도 볼 수 있고, 스마트폰으로도 어디서나 간편하게 볼 수 있는 넷플릭스는 출퇴근이 지루한 직장인에게도 개강이 연기된 대학생에게도, 집안일에 지친 주부에게도 정말 좋은 앱이나 사이트라는 의견! 그렇다면 오한시은은이 넷플릭스를 어떻게 가입하고 해지할 것인지, 요금제는 어떤지, 넷플릭스 가입 비결과 해지, 가격과 요금제까지 알아보고, 아이폰 가입과 해지까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넷플릭스는 인터넷에서 검색만 하면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이렇게 페이지가 본인과 함께 있습니다.불법 사이트가 아니라는 증거 중 몇 본인이라는 겁니다.옛날에는 영화등을 다운로드 받아 보기위해서는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니면서 찾아보는 것이 보통이었지만, 요즘에는 이렇게 넷플릭스라는 좋은 사이트가 본인에게 와서 정말 다행이라는 뜻입니다.


    >


    그럼 바로 가입하기 위해서 넷플릭스에 들어가 봤어요!가장 좋은 점은 역시한 30일 무료 이용을 가능하도록 한다는 것입니다.30일이라는 기간이 짧게 느껴질지도 모르지만 그 동안이라도 껌 쵸은콧 내가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볼 수 있다면 더 좋을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게다가 생방송을 놓친 여러 방송사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도 볼 수 있게 돼 있기 때문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나쁘게 생각하지는 않지만, 그 동안 가끔 맞지 않았던 분들께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


    그렇다면 먼저 가입해 보기 위해 왼쪽 상단에 있던 로그인을 눌러 보았습니다.페이스북으로도 쉽게 가입할 수 있죠?즉석 밑에 있는 요즘 가입하세요! 버튼을 눌러보겠습니다.넷플릭스에 가입하는 방법은 굉장히 자신있는 분이죠.그리고 그만큼 해지도 아주 간단합니다.어린이폰 사용자는 사파리라는 사이트를 이용해서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PC로 등록하고 해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


    가장 최근에 가입하세요! 를 클릭했더니 다시 이 페이지로 전송이 됐죠? 그래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가입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바로 메일을 하고 나쁘지 않아서 30일 무료 이용이라는 버튼을 누릅니다.계정을 등록하거나, 또는 못생기게 접속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도록 써 있으니까요.


    >


    흰색 화면에 검은색 글자, 그리고 빨간색만 이용한 심플하고 강렬한 넷플릭스만의 UI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약정이 본인 위약금 없이 해지도 쿨하게 할 수 있다는 넷플릭스. 그럼 가입은 어떤 절차를 밟을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원하는 멤버십을 선택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


    멤버십은 자신이 301무료 이용 뒤에 있는 요금제를 선택해서 사용하는지를 볼 수 있었습니다.베이직(BASIC), 스탠다드(스탠다드), 프리미엄으로 본인끼리 갈라져 있는데요.각각 화질 지원 및 동시 접속 가능 인원, 그리고 다양한 기기를 이용한 시청과 영화와 TV프로 무제한 시청 등. 대부분의 것은 모두 기본적으로 재공되고 있습니다.제가 좀 더 깨끗한 화질을 받고 싶어요.거본인 혼자가 아니라 가정과 함께 이용하시는 분은 베이직보다 프리미엄을 이용하시는 게 좋겠죠? 집에서 TV를 잘 보지 않으시는 분들도 넷플릭스 요금제가 높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TV 대신 넷플릭스를 꺼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하나 3일 스탠더드 멤버십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내가 BASIC를 선택했으니, 그렇게 자신이 있었던 것 같아요.베이직(BASIC)보다 스탠다드가 많이 혜택을 주고 있으니까 혜택을 줄 때 노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스탠다드가 더 화질도 좋으니까 스토리입니다. 뭐니 뭐니 해도 유튜브에서 봐도 넷플릭스로 봐도! 화질이 좋은 게 제일 좋죠!


    >


    이 강의에서는 계정 설정을 마치면 된다고 합니다.이 경우 조금 전에 제 아이디를 완벽하게 저장하는 것을 스토리를 합니다.요컨대 여기가 바로 Netflix가입 방법입니다!보통 자동으로 결제가 되기 때문에 걱정을 하며 계정으로 가입을 안 하겠단 말 분이 많지만 301무료 기간이 지면 싱키 전에 계정의 해약을 하게 되면 결제가 된 1이 없으니까 편하게 이용하면 됩니다.


    >


    패스워드를 설정할 뿐 1개월 free이용을 즐길 수 있습니다.비밀번호는 특수기호등을 넣지 않아도 편하게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부담없이 휴대정보로 가입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간단한 이야기기디를 설정했습니다. 동안 해킹당할 수도 있으므로 적당히! 거의 매일 보안은 유지하는 편이 더 좋은 것이기 때문입니다.해킹을 몇 번 당해보신 분이라면 아실 거예요.저도 사실 예전에 해킹당한 적이 있어서...


    >


    1개월 무료 이용을 즐긴 뒤에 결제하는 수단을 쓰는 페이지입니다.물론, 아까도 이야기 들렸어요게 30일이 지면 싱키 전 해지를 하면 자동 결제가 되는 것이 없을 뿐 아니라 결제가 되어도 바로 해지할 수도 있기 때문에 해지에 대한 걱정은 없도록 하겠습니다!


    >


    이렇게 제 카드에 있는 내역에 있는 것을 쓰면 좋겠지만 전체 카드에 적혀있는 것이니 빨리 보고 쓰십시오.카드번호,연도,이름,생일,생월,생년반대로일-월-연도라는것을파악해서쓰시면좋을것같습니다!


    >


    그리고 안타깝게도 19세 미만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성인 영화도 있으므로 청소년 이용 불가 등이 있어서 이야기예요. 하지만 키즈 전체라는 것이 있는 것 부모의 통과에서 사용할 수입니다! 모두 본인에게 맞는 권장 서비스를 즐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이렇게 다 써주고, 과인면 끝에 핸드폰 번호 쓰면 끝! 하지만 이 핸드폰 번호 꼭 적을 필요는 없으니까 그냥 넘어가셔도 돼요.휴대전화는 사파리에 잘 따라오고 있나요?다른 사이트로 하면 안된다고 들은 것 같으니 사파리로 추천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넷플릭스를 시청할 디바이스를 선택하는데, 아마 이건 화질과 관련된 스토리인 것 같아요.자기가 볼만한 것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


    이후에는 함께 사용할 사용자 이름을 쓰면 됩니다.앞에서 보신 것처럼 프리미엄으로 넘어갈수록 동시 시청이 가능한 분들이 많아져서 그것에 대해 써주시면 좋겠어요! 가족과 모두 함께 보시면 가족 이름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


    본 강의에서는 넷플릭스 해지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어린이용 iPhone은, 마찬가지로 사파리로 진행해 주세요! 실은 앱을 사용하는 것보다 PC가 편리한 것 같아서, 저는 모든 것을 PC기준으로 설명하고 있으므로, 이 점을 참고해 주셨으면 합니다! 우측 상단에 저의 프로필을 보고 고객센터라고 써있는 곳에 들어가겠습니다.


    >


    그러면 이렇게 여러 가지 메뉴가 나빠지므로 그 중에서 멤버십 해제를 누르십시오.지금까지 자신이 결제했던 내역을 보고 싶다면 결제내역 검토를, 새로운 카드를 등록하고 싶다면 결제수단 업데이트에 들어가세요!


    >


    멤버십을 해지할 것인가 하는 스토리에, 해약 완료를 눌러 주시고! 넷플릭스에서 오는 여러가지 이야기를 듣고 싶을 때는 체크박스에 있는 것을 체크해 주세요.저는 보통 처음듣는말을 잘안봐서 체크하지않고 진행하게 되었어요~


    >


    이렇게 넷플릭스 해약까지 완료!넷플릭스의 가입 비결부터 해약까지, 그러니까 요금 제도도 알아보았는데요!사적으로 나 홀로 사용한다면 표준을 여러 사람이 쓰는 경우는 프리미엄을 고르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왜 베이직을 뽑지 않았냐면 화질 때문이죠?저는 화질에 굉장히 민감한 인물이라서 이야기예요~ 여러분의 미디어를 책이 가지고 있는 넷플릭스! 오한씨는 그 넷플릭스를 조사했으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그럼 다음에 또 좋은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